[2014년 9월 필독서 2] 신화가된 전설적인 서비스
14-08-29 09:27
행복지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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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미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드스트롬만의 성공비결!!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이들의 필독서. 저자인 벳시 샌더스는 노드스트롬의 전 부사장이자 총 책임자였다. 최근에는 행정경영자문위원, 인간중심 리더십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. 이 책은 벳시 샌더스가 25년간 노드스트롬 사나 대기업에서부터 신생 기업과 함께 했던 수맣은 경험들을 토대로 하여, 역동적인 조직 실현과 효율적인 업무실행을 자신만의 전문가적 기술로 서술하고 있다. 그녀는 노드스트롬 사나 그 밖의 회사들이 고객 중심 서비스에 모든 열정을 쏟는 이유와 서비스를 전설로 만들 수 있었던 성공 기업들의 노하우를 이 책을 통해 제시한다. 대부분의 회사들은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. 또한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지도 못한다. 고객에게 찬사를 받고 싶다면 고객의 눈에 차별적인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어야 한다. 그리고 "전설적 서비스란 고객을 상대하는 모든 이에게 가능성이라는 풍부한 마음을 부여하는 것이다."라는 서비스 정신을 잊지 말아야 함을 주지 시키고 있다.[인터넷 교보문고 제공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