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식나눔

목포지역 모든 어르신의 삶이 건강하고 활력이 넘쳐 행복해지는 날까지 함께하는 하당노인복지관

[2014년 9월 필독서 2] 신화가된 전설적인 서비스

14-08-29 09:27
행복지기
조회1,965 추천0 비추천0 댓글0
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미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드스트롬만의 성공비결!!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이들의 필독서. 저자인 벳시 샌더스는 노드스트롬의 전 부사장이자 총 책임자였다. 최근에는 행정경영자문위원, 인간중심 리더십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. 이 책은 벳시 샌더스가 25년간 노드스트롬 사나 대기업에서부터 신생 기업과 함께 했던 수맣은 경험들을 토대로 하여, 역동적인 조직 실현과 효율적인 업무실행을 자신만의 전문가적 기술로 서술하고 있다. 그녀는 노드스트롬 사나 그 밖의 회사들이 고객 중심 서비스에 모든 열정을 쏟는 이유와 서비스를 전설로 만들 수 있었던 성공 기업들의 노하우를 이 책을 통해 제시한다. 대부분의 회사들은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. 또한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지도 못한다. 고객에게 찬사를 받고 싶다면 고객의 눈에 차별적인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어야 한다. 그리고 "전설적 서비스란 고객을 상대하는 모든 이에게 가능성이라는 풍부한 마음을 부여하는 것이다."라는 서비스 정신을 잊지 말아야 함을 주지 시키고 있다.[인터넷 교보문고 제공]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9건 / 1 페이지
지식나눔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89 [2021년 3월~4월] 가르시아 장군에게 보내는 편지 하당노인복지관 21.04.02 5
88 [2020년 5~6월]그릿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20.06.01 403
87 [2020년 3~4월]피드백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20.04.08 433
86 [2020년 1~2월]창업자 정신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20.04.08 373
85 [2018년 5월]비영리 분야를 위한 좋은 조직을 넘어 위대한 조직으로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8.05.03 1011
84 [2018년 3월] 그 청년 바보의사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8.03.09 944
83 [2018년 1월~2월] 아주작은 반복의 힘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8.01.12 919
82 2017년 연간 필독 안내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7.04.05 1181
81 [2017년 1월] 피터드러커의 다섯가지 경영원칙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7.02.17 1158
80 [2016년 12월]울고 있는 사람과 함께 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6.12.12 1335
79 [2016년 11월]피터드러커의 다섯가지 경영원칙(일반직원)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6.11.16 1306
78 [2016년 11월]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(주임급)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6.11.16 1243
77 [2016년 10월] 성과를 향한 도전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6.10.14 1254
76 [2016년 9월]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인기글첨부파일 하당노인복지관 16.09.12 1500
75 [2015년 8월, 9월]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?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5.08.05 2005
74 [2015년 7월 필독서]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5.07.29 1958
73 [2015년 6월 필독서] 비영리 분야를 위한 좋은 조직을 넘어 위대한 조직으로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5.07.08 1864
72 [2015년 4월 필독서] 시간을 지배하는 절대법칙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5.07.08 1774
71 [2015년 3월 필독서] 필립 코틀러의 굿워크 전략 인기글 하당노인복지관 15.07.08 1726
열람중 [2014년 9월 필독서 2] 신화가된 전설적인 서비스 인기글첨부파일 행복지기 14.08.29 1966
1 2 3 4 5 맨끝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